2017년 3월 26일 일요일

내부마케팅 활동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 레폿

내부마케팅 활동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 레폿



내부마케팅 활동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

내부마케팅 활동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자료입니다. 내부마케팅활동이고객지향성에미치는영향에관한분석


호텔직원의 내부마케팅 성공요소 중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요인분석 및 신뢰도 분석 결과는 다음 <표4-5>와 같다. 요인분석 결과 아이겐 값이 1이상인 2개의 독립된 요인으로 구분 되어 있으며 전체 분산의 63.42%를 설명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되었다. 이러한 결과는 판별타당도(discriminant validity)가 있다고 할 수 있고 변수별 요인적재량(factor loading)이 0.50이상으로 각 소속 요인에 높게 적재되어 있어 집중타당도(convergent validity)가 있다고 할 수 있다.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pk=16145787&sid=sanghyun7776&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20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내부마케팅 활동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
파일이름 : 내부마케팅 활동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hwp
키워드 : 내부마케팅,활동이,고객지향성에,미치는,영향에,관한,분석
자료No(pk) : 16145787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