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마케팅 활동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 레폿
내부마케팅 활동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
내부마케팅 활동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자료입니다. 내부마케팅활동이고객지향성에미치는영향에관한분석
호텔직원의 내부마케팅 성공요소 중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요인분석 및 신뢰도 분석 결과는 다음 <표4-5>와 같다. 요인분석 결과 아이겐 값이 1이상인 2개의 독립된 요인으로 구분 되어 있으며 전체 분산의 63.42%를 설명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되었다. 이러한 결과는 판별타당도(discriminant validity)가 있다고 할 수 있고 변수별 요인적재량(factor loading)이 0.50이상으로 각 소속 요인에 높게 적재되어 있어 집중타당도(convergent validity)가 있다고 할 수 있다.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pk=16145787&sid=sanghyun7776&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20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내부마케팅 활동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
파일이름 : 내부마케팅 활동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hwp
키워드 : 내부마케팅,활동이,고객지향성에,미치는,영향에,관한,분석
자료No(pk) : 16145787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