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OOC)의 재포지셔닝 등록
프로스펙스(OOC)의 재포지셔닝
프로스펙스의 광고 커뮤니케이션전략에 관해 분석한 자료입니다. 프로스펙스(ooc)의재포지셔닝
상품
- X-game의 스포츠적 기능성과 패션을 겸비
- 스포츠화 3~5만원 저렴한 가격대
브랜드
- 프로스펙스의 독립브랜드
- 브랜드 네임 “Out Of Class” - OOC
X-game 시리즈 광고
소비자들에게 OOC와 모험스포츠를 연계시켜
‘ OOC = 도전’ 이라는 이미지 각인
신세대들의 집합장소 ( 명동, 신촌 등 )
- X-game을 즐길 수 있는 장소 ( 올림픽 공원, 여의도 공원 등)
- 대중교통 수단을 이용한 옥외광고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pk=16171288&sid=sanghyun7776&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24 Page
파일종류 : PPT 파일
자료제목 : 프로스펙스(OOC)의 재포지셔닝
파일이름 : 프로스펙스(OOC)의 재포지셔닝.ppt
키워드 : 프로스펙스,OOC,의,재포지셔닝
자료No(pk) : 16171288
댓글 없음:
댓글 쓰기